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영양적 적절성과 기호성에 대한 정보를 라벨에 주로 의존하기 때문에 반려 동물 식품 라벨은 상업용 반려 동물 식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현재 규정에 따르면 미국에서 제조 및 판매되는 반려 동물 사료의 모든 라벨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야 한다. "개사료" 또는 "고양이 사료"라는 단어, 순중량, 제조업체의 이름과 주소, 조단백질, 조지방, 조섬유 및 수분에 대한 함량, 중량에 따라 우세한 성분 목록, 제품의 영양적 적절성 또는 목적에 대한 설명. 반려 동물 사료 제조업체는 AAFCO의 섭식 시험을 통해 또는 영양소 프로필에 따라 관리한다.
소비자가 식품 라벨에서 배울 수 있는 것
보장된 분석 패널
반려 동물 식품 라벨의 보장 분석 패널은 종종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는 첫 번째 장소 중 하나이다. 이 패널은 반려 동물 사료에 포함된 단백질과 지방의 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조업체는 개 및 고양이 사료 모두에 대해 조단백질 및 조지방에 대한 최소 비율과 수분 및 조섬유에 대한 최대 비율을 포함해야 한다. 나열될 수 있는 선택적 보증에는 마그네슘(최소 백분율), 타우린(최소 백분율), 리놀레산(최소 백분율) 및 회분(최대 백분율)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숫자는 최소값과 최대값만을 나타내며 제품에 포함된 이러한 영양소의 정확한 양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최소 조지방: 11%"라는 라벨 표시가 있는 반려 동물 사료는 11% 미만의 지방을 함유할 수 없지만 더 많이 함유할 수 있다. 한 제품은 13%의 지방을 함유할 수 있지만 동일한 라벨을 가진 다른 제품은 11.5%의 지방을 함유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영양소가 비슷하다고 가정하면 지방 함량의 1.5% 차이가 제품의 열량 밀도와 기호성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조단백질, 조지방 및 조섬유라는 용어는 모두 식품에서 이러한 영양소를 추정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분석 절차를 나타낸다. 평균적으로 단백질에는 16%의 질소가 포함되어 있다. 조단백질은 분석된 질소 수준에 상수를 곱하여 얻은 식품의 총 단백질 추정치이다. 이 추정치의 약간의 부정확성은 단백질 간의 질소 함량 변화와 식품 내 비단백질 질소 화합물의 존재로 인해 발생한다.
조지방은 식품의 지질 함량 추정치이다. 지질 외에도 이 절차는 특정 유기산, 오일, 색소, 알코올 및 지용성 비타민도 분리한다. 반면 인지질과 같은 일부 복합 지질은 이 방법으로 분리되지 않을 수 있다.
조섬유는 식물 재료가 묽은 산 및 알칼리 용매로 처리된 후 그리고 광물 성분이 추출된 후 남아 있는 유기 잔류물을 나타낸다. 조섬유는 많은 상용 제품의 섬유 함량을 보고하는 데 사용되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의 실제 식이 섬유 수준을 과소평가한다. 조섬유 방법은 주어진 샘플에서 셀룰로오스의 50~80%, 리그닌의 10~50%, 헤미셀룰로오스의 20% 미만만 회수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결과적으로 조섬유는 샘플에서 대부분의 셀룰로오스를 측정하지만 다른 모든 식이섬유 성분을 과소평가한다. 소비자는 보장된 분석 패널을 사용하여 특정 반려 동물 사료의 단백질, 지방 및 섬유질 함량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치를 제공할 수 있다.그러나 이 수치는 다른 제품이나 브랜드를 비교할 때 시작점으로만 간주되어야 하며 식품에서 이러한 영양소의 실제 수준을 나타내는 것으로 가정해서는 안된다.
반려 동물 사료의 보장 분석 패널을 검토할 때 소비자는 항상 제품의 수분(수분) 함량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반려 동물 사료는 건조 물질 기준(DMB)이 아닌 "섭취 상태(AF)" 기준으로 영양소 수준을 표시하기 때문에 식품에 포함된 물의 양은 보장된 분석표에 나열된 값에 큰 영향을 미친다. As-fed는 제품의 수분 비율을 고려하지 않고 영양소 비율이 직접 계산되었음을 의미한다. 반려 동물 사료는 포함하는 물의 양이 크게 다를 수 있다. 예를 들어, 건사료와 개 사료에는 일반적으로 6%에서 10% 사이의 수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통조림 식품에는 최대 78%의 수분이 포함되어 있다. 수분 함량이 다른 식품의 영양소를 제대로 비교하려면 먼저 영양소를 DMB로 변환한다. 마찬가지로 반려동물 사료의 칼로리 함량도 보장 분석 패널의 해석에 영향을 미친다. 다른 반려 동물 사료의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및 기타 영양소 수준을 비교할 때는 항상 칼로리 밀도를 고려해야 한다.
"펫푸드 라벨을 보면 많은 소비자들이 보증분석 패널을 읽습니다. 여기에는 조단백질과 조지방의 최소 비율과 수분과 조섬유의 최대 비율이 포함된다. 소비자는 이 비율이 단백질과 지방의 실제 양을 나타내지 않으며 이러한 비율을 사용하여 다른 제품이나 브랜드를 비교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성분 목록 (Ingredient List)
성분 목록은 소비자가 반려 동물 사료를 선택할 때 확인하는 또 다른 중요한 항목이다. 반려 동물 사료의 성분에 사용되는 용어는 AAFCO의 성분 정의 프로세스를 통해 AAFCO가 지정한 용어로 제한된다. 이 프로세스에는 해당되는 경우 FDA(식품의약국)의 감독이 포함된다. 2007년 말에 통과된 새로운 FDA 수정법(FDAAA)은 성분 정의 및 표준에 FDA의 참여를 증가시킬 것을 요구한다. 누적적으로 이러한 규정은 반려 동물 사료에 이러한 기관에서 정의하고 승인한 성분만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성분은 AAFCO 및 FDA에 데이터를 제출하고 승인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에만 도입될 수 있다. 공식적으로 승인된 성분 정의 외에도 "일반적이고 일반적인" 성분에 대한 용어도 허용된다. 여기에는 쇠고기, 밀, 귀리 및 물과 같은 인간 식품에도 사용되는 성분 지정이 포함된다.
반려 동물 사료 성분 목록은 식품의 모든 성분을 포함해야 하며, 목록은 무게가 우세한 내림차순으로 정렬된다. 목록은 특정 유형의 간식(즉, 동결 건조 간 또는 연어)과 같이 한 두 가지 성분만 포함하는 매우 단순할 수 있다. 더 일반적으로 반려 동물 사료에는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경우에도 목록에서 단일 성분을 지나치게 강조하거나 성분의 품질을 지정할 수 없다. 성분 목록은 반려 동물 사료의 주성분이 동물성 제품 또는 식물성 제품의 출처를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동물성 원료의 성분이 애완동물 통조림 식품의 1차 또는 2차 또는 반려동물 건조사료의 처음 3가지 성분 내에 등재된 경우, 해당 식품은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 동물성 제품을 포함하는 것으로 가정할 수 있다.
반려 동물 사료의 가장 인기 있고 일반적인 브랜드는 "가변 공식 다이어트"로 공식화된다. 즉, 식품에 사용된 재료는 재료의 가용성과 시장 가격에 따라 배치마다 다르다. 이와 대조적으로 많은 프리미엄 식품은 고정된 공식을 사용하여 생산된다. 이 경우 회사는 시장가격의 정상적인 변동에 따라 공식을 변경하지 않는다. 일정 기간 동안 특정 반려 동물 사료의 여러 봉지의 성분 목록을 확인하면 회사가 고정 또는 가변 제제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 있다. 반려 동물 주인이 고정식 식단에 대해 약간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지만, 음식 배치 간의 일관성은 음식을 섭취하는 개나 고양이에게 뚜렷한 이점이다.
성분 목록은 식품에 포함된 성분의 유형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구성 요소의 품질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는다. 반려 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성분은 소화율, 아미노산 함량 및 가용성, 미네랄 가용성, 함유된 소화 불가능한 물질의 양에 따라 크게 다르다. 불행히도 일반적으로 성분 목록을 사용하여 성분의 품질을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사실, 고품질의 고가용성 재료를 사용하는 일부 프리미엄 식품은 소화율이 낮고 영양소 가용성이 낮은 품질이 낮은 재료를 포함하는 일반 식품과 거의 동일한 성분 목록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이 정보로는 성분의 품질 차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성분 목록만으로 두 개의 반려 동물 사료를 비교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된다.
보장된 분석과 마찬가지로 제조업체가 DMB에 성분을 나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성분 목록이 기만적일 수 있다. 이러한 식단에 포함된 대부분의 성분은 상대적으로 수분 함량이 낮기 때문에 이는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용 건사료의 경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통조림 제품에는 수분 함량이 크게 다른 성분이 포함될 수 있다. 따라서 수분 함량이 높으면 식품에 실제로 낮은 비율의 영양소를 제공하는 성분이 먼저 나열될 수 있고, 식품에 많은 영양소를 제공하는 성분은 성분 목록에서 더 낮을 수 있다. 일반적인 예는 통조림 애반려 동물 식품에 조직화된 식물성 단백질(TVP)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TVP는 압출된 대두분을 육류 제품과 유사하게 염색 및 성형한 것이다. TVP가 포함된 제품의 실제 고기 성분은 수분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성분 목록에서 상위에 나열된다. 반대로, TVP는 수분이 매우 낮아 총중량이 훨씬 낮고 성분 목록에서 훨씬 늦게 발견된다. 이러한 식품에 들어 있는 대부분의 단백질은 먼저 나열된 동물성 성분이 아니라 TVP에서 나오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
성분 목록이 소비자에게 혼동을 줄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특정 성분이 표시되는 방식이다. 제조업체는 유사한 성분의 다른 형태를 분리하여 라벨에 별도로 나열하고 목록 아래에 표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성분 목록에는 kibbled 밀, 갈은 밀, 밀가루, 플레이크 밀, 밀 중간 및 밀기울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성분을 "분할 성분"이라고 하며 경우에 따라 동일한 제품의 두 가지 이상의 형태를 나타낼 수 있다. 분할 재료의 예로는 가공 중에 사용되는 분쇄의 미세함만 다른 분쇄된 밀과 밀가루가 있다. 개별적으로 이러한 성분은 식단의 작은 부분만을 구성하므로 성분 목록에서 낮게 나열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밀은 실제로 이 식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소비자는 동일한 성분의 다른 형태를 나열하는 것은 제조업체 측에서 제품 성분 함량에 대한 합법적이지만 의도적인 허위 진술을 암시한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영양 적절성 (Nutritional Adequacy)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반려 동물 식품 라벨의 또 다른 항목은 영양 적절성 표시이다. 간식과 간식을 제외하고 주간 상거래에 사용되는 모든 반려 동물 식품의 라벨에는 영양적 적절성에 대한 설명과 확인이 포함되어야 한다. 현재 AAFCO 규정은 네 가지 기본 유형의 영양 적절성 진술을 허용한다. 첫 번째이자 가장 일반적인 주장은 "모든 생애 단계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것이다. 이 문구는 식품이 임신, 수유, 성장 및 유지를 위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도록 공식화되었음을 나타낸다. 제한 강조 표시에는 식품이 성인 유지 관리와 같은 특정 단계의 삶에 완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세 번째 강조 표시는 간헐적 또는 보충적 수유만을 위한 제품에서 발견된다. 마지막으로, 수의사의 감독 하에 치료적 수유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에는 "수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십시오"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다.
"완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 강조 표시가 모든 생애 단계에 대해 사용될 때 제조업체는 이 강조 표시를 입증하기 위해 사용된 방법을 표시해야 한다. AAFCO 규정은 제조업체가 식품에 대해 AAFCO 승인 섭식 시험을 수행하거나 AAFCO의 개 및 고양이 식품에 대한 영양소 프로필을 충족하도록 식단을 공식화할 것을 요구한다. 통과한 반려 동물 식품 라벨에 대한 용어 AAFCO 수유 테스트는 다음과 같다.
"AAFCO 절차를 사용한 동물 사료 공급 테스트는(브랜드)가 (생활 단계)에 완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제조업체가 표준 성분 표를 사용하여 식단 제형의 영양소 함량을 계산하거나 실험실 분석을 통해 제품을 분석함으로써 "완전하고 균형 잡힌" 주장을 입증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계산 방법"이라고 한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사용하는 경우 레이블 용어는 다음과 같다.
"(브랜드)는 AAFCO 개(또는 고양이) 식품 영양소 프로필(생애 단계)에서 설정한 영양 수준을 충족하도록 공식화되었습니다.”
덜 자주 사용되지만 회사는 "패밀리 입증 방법"이라는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도 있다. 제품군은 유사한 성분을 함유하고 동일한 가공 방법을 사용하며 동일한 수분 조절 및 에너지 범주 내에 있으며 동일한 라벨 표시를 갖도록 의도된 반려 동물 사료 제품으로 구성된다. 제품군 중 하나의 제품은 완전한 AAFCO 수유 시험 프로토콜을 통과해야 한다. 이 제품을 "리드 제품"이라고 한다. 이 제품이 통과되면 패밀리 내 다른 제품도 주요 제품과 영양학적으로 유사하고 유사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통과하는 것으로 가정한다. 주요 제품에 대해 특정 영양 강조 표시가 설정되면 같은 가족 내 반려 동물 사료에도 동일한 영양 적합성 강조 표시가 적용된다. 이러한 유형의 입증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레이블 문은 다음과 같이 표시된다.
"(브랜드)는 (생활 단계)에 완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며 AAFCO 수유 테스트를 사용하여 입증된 제품과 영양적 적절성에 필적합니다."
수유 지침 (Feeding Guidelines)
AAFCO 규정에 따르면 모든 생애 단계에 대해 "완전하고 균형 잡힌"라벨이 부착된 개 및 고양이 식품에는 제품 라벨에 수유 지침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 지침에는 최소한 "개 또는 고양이의 (중량 단위) 당 제품의 사료(중량 단위)"가 명시되어야 한다. 특정 개 또는 고양이 사료에 대한 지침은 해당 특정 제형의 에너지 및 영양소 함량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반려 동물의 생애 단계 및 활동 수준도 고려한다. 그러나 가이드라인은 평균 추정치를 반영하기 때문에 개별 개와 고양이는 라벨에 표시된 권장 급여량보다 약간 많거나 적을 수 있다.
칼로리 함량 설명 (Caloric Content Statement)
1993년 위원회는 대사 에너지(ME) 측정 및 반려 동물 사료 라벨에 ME 값 포함에 대해 AAFCO에 권고했다. 이 새로운 조항은 1994년에 승인되어 라벨에 칼로리 밀도 표시를 포함하는 것을 반려 동물 식품 제조업체의 선택 사항으로 만들었다. 지방, 탄수화물 및 단백질이 기여하는 칼로리 비율의 분석과 함께 칼로리 함량 표시를 포함하면 반려 동물의 삶의 여러 단계에 대한 식품의 적합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열심히 일하는 개는 지방과 단백질이 공급하는 ME 칼로리의 비율이 증가된 식단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앉아있는 개는 지방이 적당히 감소된 식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이 기여하는 칼로리의 비율에 따라 식품을 비교하는 것이 이러한 영양소의 중량 비율로 비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정확하다.
칼로리 함량 표시는 보장된 분석표와 별도로 제시되어야 하며, 에너지는 킬로그램(kg) 당 킬로칼로리(kcal)의 단위로 ME로 표시되어야 한다. 칼로리 함량은 파운드(lb) 당 kcal, 컵 또는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정용 측정 단위로 표시할 수도 있다. 영양 적절성 진술과 유사하게, 칼로리 강조표시는 수정된 Atwater 계수를 사용한 계산 또는 AAFCO에서 지정한 테스트 방법을 통해 입증되어야 한다. 2005년에 미국 수의 영양 대학(American College of Veterinary Nutrition)은 AAFCO가 대부분의 식품에 대한 칼로리 함량 표시를 의무화하도록 요청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08년 AAFCO는 이 제안을 잠정적으로 수락했지만 라벨에 이 정보를 포함하기 위한 구체적인 규정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반려 동물 식품 라벨에서 제공하는 정보"
제품의 순중량
제조업체 또는 유통업체의 이름 및 위치
최소 조단백질 및 조지방 함량
최대 수분 및 조섬유 함량
성분 목록
영양적 정성 진술서
적정성 주장의 입증 방법
수유 지침
열량 밀도(선택 사항)
정확한 영양소 수준
소화 및 영양소 사용성
재료의 품질
추가 라벨 정보
AAFCO와 FDA는 함께 반려 동물 식품 라벨에 새로운 설명 용어 추가를 평가하고 규제한다. 이러한 책임의 과제는 소비자에게 가능한 한 많은 사실 정보를 제공하고 신뢰할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는 주장만 허용하는 데 있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반려 동물 식품 라벨에 사용하기 위해 평가 및 승인된 두 가지 용어는 "천연" 및 "치석 조절"이다. AAFCO는 "천연"이라는 표시는 모든 식품 성분 및 성분 성분이 식물, 동물 또는 채광된 출처(즉, 합성 유사체가 아님)에서만 유래하고 합성 첨가제 또는 가공 보조제. 화학적으로 합성된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포함된 경우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된 천연"이라고 표시할 수 있다. 허용되는 "치석 조절" 강조 표시에는 음식이나 치료제가 씹는 동안 기계적(연마) 작용으로 인해 치아를 깨끗하게 하고, 숨을 상쾌하게 하거나, 치아를 희게 한다는 진술이 포함된다. 마찬가지로, 치석을 예방하거나 조절하는 약리학적 효과를 암시하는 라벨 표시는 새로운 동물 약품 또는 의약품에 대해 확립된 FDA 프로토콜을 통해 승인되지 않는 한 허용되지 않는다.
식품 또는 치료제가 특정 질병을 치료, 예방 또는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진술은 모두 FDA의 수의학 센터(CVM)에서 약물 강조 표시로 간주되며 반려 동물 사료에 허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가려운 피부 방지" 또는 "저자극성"이라는 주장은 허용되지 않는다. 반대로, "건강한 피부를 촉진한다" 및 "광택 있는 코트를 촉진한다"는 주장은 특정 질병 상태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받아들일 수 있다. 특정 영양소 또는 제형에 대한 강조 표시가 있을 때 해당 강조 표시가 영양소가 신체에서 갖는 기능과 직접 관련이 있는 경우 허용되지만 강조 표시가 영양가와 별개의 기능과 관련된 경우 허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고양이 사료에 "심장 건강을 위한 타우린 함유"라는 표시는 허용되는 반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 C를 함유합니다"라는 표시는 허용되지 않는다. 고양이가 고양이 하부 요로 질환(FLUTD)에 걸릴 위험이 있다. 식품, 식품 성분 또는 영양소가 FLUTD의 위험을 예방하거나 감소시킨다는 주장은 이것이 약물 강조표시이기 때문에 허용되지 않는다.그러나 CVM은 "요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변 pH 감소" 및 "요로 건강을 위한 마그네슘 수준 감소" 주장을 허용함으로써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정신으로 규제 재량권을 행사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CVM은 산성화 및 마그네슘 함량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고 회사는 검토를 위해 FDA에 안전성 및 유효성 데이터를 제공해야 한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추가 규정에는 특정 수유 지침 제공 및 성인 유지에 대한 영양 적절성 설명이 포함된다
AAFCO는 또한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라벨 설명 용어를 엄격하게 규제한다. 허용되는 용어에는 "가벼운"(또는 "가벼운"), "적거나 감소된 칼로리", "살짝 없는", "저지방" 및 "적거나 감소된 지방"이 포함된다. 특정 최대 에너지 함량은 "라이트"(또는 "라이트")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판매되는 모든 반려 동물 사료에 대해 지정된다. 예를 들어, "가벼운" 건사료에는 3100kcal의 ME/kg 이하가 포함될 수 있다. 유사하게, "덜 또는 감소된 칼로리"라는 표시가 있는 개 건조사료에는 비교 제품의 감소율과 칼로리 함량 표시가 포함되어야 한다. "살코기" 및 "저지방"이라는 용어는 개 및 고양이 사료 범주 내에서 최대 지방 비율을 지정하여 규제된다. 예를 들어, "살코기"라고 표시된 건사료는 9% 이하의 조지방을 함유할 수 있다. "감소된 칼로리" 용어와 마찬가지로 "적거나 감소된 지방"이라는 용어에는 비교 제품의 감소 비율이 포함되어야 한다.
라벨 표시를 포함하는 식품의 또 다른 중요한 범주는 수의학 식품(VMF)이다. 이러한 식품은 특정 질병이 있는 반려동물에게 유일한 영양 공급원으로 제공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수의사를 통해 처방전으로만 판매된다. VMF를 식별하는 라벨 표시는 "수의사가 지시한 대로만 사용하십시오."이다. VMF 제품은 다른 개 및 고양이 식품과 동일한 라벨링 요구 사항 및 영양 적절성 입증(성인 관리용)의 대상이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VMF 제품은 식품이기 때문에 약물 강조 표시를 포함할 수 없다. 그러나 CVM은 다양한 유형의 만성 질환이 있는 반려 동물을 치료할 때 이러한 식품의 적절한 사용에 대해 수의사를 교육하기 위한 정보 브로셔 및 기타 자료의 사용을 허용하는 규제 재량권을 행사한다. VMF 제품의 적절한 사용에는 항상 수의사의 지속적인 감독이 포함된다.
반려 동물 식품 광고
반려 동물 식품 제조업체는 제품 판매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법을 고려할 때 독특한 상황에 처해 있다. 음식을 먹고 있는 개나 고양이, 그리고 제품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동물의 건강도 개나 고양이이지만, 제품의 구매를 결정하는 것은 반려인이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개와 고양이에게 영양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반려 동물 소유자의 요구와 인식도 고려해야 한다. 일부 반려 동물 소유자는 주로 반려 동물에게 최상의 영양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다른 반려 동물 소유자는 식품 비용,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가능성 또는 먹이를 주는 편의성에 더 관심이 있다. 오늘날 시장에는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과 다양한 유형의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 어필하는 제품이 있다.
오늘날의 대부분의 마케팅 전략은 특정 식품이 다른 모든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은 이점을 반려 동물에게 제공한다는 점을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 확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많은 소유자에 의해 고유한 판매 포인트가 된다. 오히려 오늘날의 주인에게는 기호성 및 기호성, 비용, 수유 편의성, 소화성 및 반려 동물의 생활 방식, 연령 또는 생리적 상태에 대한 식품의 적합성이 모두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개와 고양이 영양에 대한 지식이 발전함에 따라 반려 동물 사료 회사는 다양한 삶의 단계, 다양한 품종 및 품종 크기, 다양한 생활을하는 반려 동물을 위해 다양한 삶의 단계에서 반려 동물의 요구를 구체적으로 충족시키는 식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라이프 스타일의. 이러한 식품의 예로는 일하는 개를 위한 고성능 다이어트, 크고 작은 품종을 위한 성장 다이어트, 앉아있는 성인을 위한 저칼로리 제품이 있다. 이러한 식품의 판매에는 반려동물의 삶의 여러 단계에서 필요한 영양소에 대한 반려 동물 소유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수반된다.
식품을 검사하거나 몇 번 먹이는 것으로 식품에 우수한 영양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판별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많은 반려 동물 소유자는 제품의 기호성과 기호성을 주요 선택 기준으로 사용한다. 기호성은 동물이 특정 음식을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한 주관적인 측정이며, 기호성은 섭취한 음식의 양이 동물의 열량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한지 여부를 나타낸다. 식품의 영양가와 상관없이 먹지 않으면 동물에게 영양을 공급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두 가지 모두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기호성과 수용성 또한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이다. 대부분의 반려 동물 소유자는 반려 동물에게 열렬히 수용되고 먹는 음식을 주는 것을 즐기며 반려 동물이 좋아하는 음식을 사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기호성이 높은 많은 음식은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에너지 밀도가 높다. 이러한 증가된 기호성은 높은 에너지 밀도와 결합되어 음식이 자유롭게 선택되거나 부분 크기가 주의 깊게 제어되지 않으면 과식 및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주인은 반드시 반려 동물이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나치게 맛이 좋은 음식은 과식을 유발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오늘날의 바쁜 사회에서 많은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 편의성과 준비 용이성도 중요하다. 건조한 반려 동물 사료를 먹이는 편리함과 슈퍼마켓에서 이러한 사료를 구할 수 있다는 점이 초기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 건조식품은 개봉 후 잘 보관되며 냉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먹이기 전에 준비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 작은 파우치나 캔에 음식을 포장하는 것도 편리함을 원하는 반려 동물 주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또 다른 기술이다. 많은 고양이 사료 통조림과 반 습기 찬 반려 동물 사료는 패키지 당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판매되므로 먹이기 전에 음식의 일부를 측정할 필요조차 없다.
일부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는 이것이 주요 고려 사항이 아니지만 다른 반려 동물 소유자에게는 음식 비용이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수한 영양을 제공하면서도 먹이기에 더 경제적이라고 광고되는 많은 상업용 식품이 있다. 그러나 반려 동물 소유자가 저렴한 제품을 생산하려면 품질이 낮고 따라서 비용이 저렴한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보장된 분석 패널이 이를 반영하지 못할지라도 더 싼 제품은 아마도 더 낮은 품질의 식품이 될 것이다. 또한 반려동물 사료의 가격을 고려할 때, 사료의 단위 중량당 비용이 아니라 동물에게 실제 먹이를 주는 비용을 계산해야 한다. 대부분의 품질이 낮고 값싼 재료는 고급 식품에 사용되는 재료보다 소화율이 현저히 낮다. 소화율이 높고 영양가가 높은 식품과 동일한 양의 영양을 제공하려면 소화율이 낮은 식품을 더 많이 동물에게 공급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소유자는 반려 동물에게 훨씬 더 많은 양의 값싼 음식을 먹여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다. 또한 저렴한 개와 고양이 사료를 생산하는 회사는 자금을 투입하지 않거나 제품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를 수행할 능력을 보유하지 않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개와 고양이 사료의 가격을 책정할 때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지불하는 만큼 받는다"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프리미엄 및 슈퍼 프리미엄 제품은 주로 고품질 성분을 포함하고 저렴한 일반 및 유명 브랜드 제품보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비용이 더 많이 든다. 저가 식품을 보다 값비싼 제품과 동등한 가치로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은 소비자가 그 식품이 프리미엄 식품과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지만 훨씬 낮은 비용으로 제공한다고 오도할 수 있다.
반려 동물 사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마케팅 도구에는 인간이 섭취하는 식품과 유사한 제품 개발이 포함된다. 이것은 분명히 음식을 먹을 동물의 미각보다 반려 동물 주인의 미각에 더 호소한다. 이러한 제품은 다양하고 창의적이다. 어떤 음식은 고기 덩어리처럼 보이고 다른 음식은 다양한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는 스튜처럼 보인다. 이러한 식품의 실제 함량은 일반적으로 닮도록 만들어진 성분이 아니다. 예를 들어, TVP는 고기 덩어리와 비슷하게 모양을 만들고 염색할 수 있다. 풍미 품종도 강력한 판매 도구이다. 소유자는 다양한 식단을 즐기기 때문에 이것이 반려동물에게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반려 동물 사료와 간식은 다양한 맛이 있다. 이러한 차이점이 소유자에게 어필할 수 있지만 개별 반려 동물이 특정 맛 사이에 강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을 사는 것은 주인이며, 일부는 갈은 스테이크처럼 보이거나 스스로 "연어 맛"이라고 발음하는 음식을 사도록 유도된다.
반려 동물 사료에 특정 성분의 추가 또는 삭제를 촉진하는 것은 판매를 늘리는 데 사용되는 또 다른 전술이다. 이 정보가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는지 여부는 항상 논쟁의 여지가 있다. 왜냐하면 반려 동물을 키우는 인구 중에는 주어진 성분의 가치나 위험을 기꺼이 믿겠다는 사람들이 항상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일부 소유자는 대두가 품질이 좋지 않은 재료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소유자는 옥수수를 바람직하지 않은 재료로 표적으로 삼았다. "콩 없음" 또는 "옥수수 없음"으로 판매되는 반려 동물 사료는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이러한 믿음을 이용한다. 유사하게, 반려 동물을 소유한 대중은 특정 성분의 존재가 우수한 제품에 기여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고양이 사료에 생선과 어분을 사용하는 것이 그 예이다. 고양이는 조상에 따라 실제로 사막 동물이며 원래 식단에서 물고기를 거의 접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영리하고 귀여운 광고를 사용하여 반려 동물 소유자는 모든 고양이가 본질적으로 물고기 맛을 좋아한다는 것을 확신했다. 특정 고양이 사료에 생선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분명한 이점으로 홍보된다. 고양이가 생선의 맛을 좋아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성분은 고양이 사료에 포함된 다른 여러 고단백 성분보다 대부분의 고양이에게 더 이상 맛이 없다.
그선생과 도제자 :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그들(개와 고양이) 에게 평생 최고의 보살핌과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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